(*.212.112.99) 조회 수 1784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초년차인데 면접 10군대 탈락 했습니다 그래요 제가 못나서 합격을 못한 거겠죠


정말 제 자신이 비참하고 자존감이 다 깎여서 공허한 느낌이 듭니다 집에 와서 울기도 정말 많이 울었습니다


괴로웠던 시기를 지나서 이제 취업을 해보나 했는데 비참함과 우울증만 얻어서 가네요


면접은 더 이상 못 보겠고 생활비가 떨어져서 알바좀 한다음 몇달뒤에 다시 봐야겠네요 


저는 이렇게 됐지만 다른 초년차분들은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
  • ?
    1234 2020.02.15 00:48 (*.38.58.182)

    요즘 초년차 너무 착하다. 선배들이 똥싸질러서 일어난 사태를 본인 잘못이라고 생각하는거보면은 힘내 짜샤 넌 잘못없어 포기하고 싶을 때 포기하지마라 그래도 도저히 안된다면 그 때는 고스란히 놓아줘라 응원한다 힘내라

  • ?
    ㅇㅇ 2020.02.15 09:59 (*.229.171.31)
    오너입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엔 초년차 선생님보단 경력자가 나아요
    옛날처럼 120주고 일 가르칠수도 없는 노릇이고 또 그렇다고 탄탄한 실력으로 학교에서 배출되는것도 아니고
    실장급, 부장급 선생님 한명 모시는게 안경원에선 훨씬 이득입니다 게다가 ㅇㄸ 등 저질 매장 홍수속에서 무언가
    소비자들에게 실력으로 어필해야하거든요
  • ?
    안타까움. 2020.02.15 10:25 (*.77.40.136)
    안타깝네요..데려다가 가르쳐주고 싶을정도..토닥토닥 일단 알바하면서 조금씩 돈모아두시고 배울만한곳을 다시한번 천천히 둘러보기를 바래요.
  • ?
    . 2020.02.15 10:41 (*.40.81.119)
    초년차 구입하는곳에서조차 10군대나 면접 탈락한거면..

    초년차는 넘치고 넘치니 진짜 맘에 드는놈으로 고르고 고르나봄ㅋㅋ

    예전에는 어서옵쇼 했는데 ㅋㅋ
  • ?
    2020.02.15 11:26 (*.213.9.239)
    시대가 바뀌어 개인매장도 변화의 시기입니다. 본인만의 어필할 무기나 경력이 없다면 이 정부의 불경기에서 살아 남을 수 없습니다.
  • ?
    ㅇㅇ 2020.02.15 11:47 (*.149.247.145)
    9군데 떨어졌다는 녀석이랑 다른놈인고? 망조여 공뭔이라도 빡시게 하던지해라 업계 너무안좋다.
    초년차 구인글보고 갔는데도 다른 초년차랑 무한경쟁해서 떨어진다는건데.. 일자리는없고 졸업한 초년차는 너무 많구나..
    더 나아질 기미가 없는데.. 3년간 헛돈썼다 생각하고 지금이라도 다른일을 알아봐라.
  • ?
    ㅇㅇ 2020.02.15 11:54 (*.20.168.44)
    참담할 필요 없습니다..저는 학교생활자체도 적응을 못했으며..손님이 항상 두려웠습니다..지금도 두렵습니다..실력도 실력이지만..
    성격자체가 아주 내성적입니다..그래도 꾸역꾸역 안경원 10년째 잘 운영하고 있습니다..먹고는 삽니다..
    저같은 사람도 안경원 운영합니다..힘내시길 바랍니다..저보다는 낫지 않습니까..
  • ?
    초년차 2020.02.15 11:56 (*.40.81.119)
    뭐가 낫다는거죠?ㅋㅋ지금 상황 자체가 님보다 나은게 하나~도 없는데~?ㅋㅋ놀리시는건가
  • ?
    ㅋㅋㅋㅋ 2020.02.15 12:11 (*.100.11.29)

    아~먼 개소릴하고자빠져있어 븅신아 ㅋㅋㅋㅋㅋㅋ 그냥 모라도 한마디 하고싶었어???
    대가리라는게 있으면 글을좀 읽고 ~~ 무슨 말을하는지좀 생각이란걸좀 해라 병신아....
    먼 갑자기 자기소개서를 하고 자빠져있어...... 자랑이냐 병신아..
    그냥 닥치고 가만히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 ?
    ㅇㅇ 2020.02.15 12:36 (*.20.168.44)
    고발조치할테니..기대하세요..ㅎㅎ 의도는 나같은 사람도 안경사 하는대 글쓴이라고 못할것이 없으니..
    힘내라는 뜻인대..그게 뭐 그리 잘못됬다는거지..경찰서에서 봅시다..
  • ?
    알아서 2020.02.15 13:19 (*.44.88.196)
    10번 떨어졌다면 떨어진 이유가 있다..
    그걸 모르겠다면.. 물어봐라 사장들한테 왜 안뽑았는지..
    알아야 고쳐서 면접을 볼꺼 아니야..

    그냥 떨어졌다 여기서 이러지말고
    아니면 아예 다른일 알아보는 편이 나을지도..
  • ?
    하핳 2020.02.15 13:22 (*.40.81.119)

    저는 외모와 자신감 뿜뿜의 문제라 생각합니다!

  • ?
    ㅇㅇ 2020.02.16 19:33 (*.212.131.41)
    혹시 초년차인데 이력서랑 자소서 필요한가요?? 이력서는 필요할것같은데 혹시 양식은 어디서구하셨나요
  • ?
    2020.02.17 17:16 (*.222.20.145)
    10군대다 떨어진 이유는 두가지로 본다 1. 근무시간 짧고 월급은 많게 요구함 2. 외모나 기타 말투등 외적인 요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담벼락 운영에 관하여... 20 2019.03.04 6298
7264 실제로 평커브라는건 쓰는 입장에서 어떻게 느껴질까요? 4 2020.02.16 826
7263 담벼락에서 1 2020.02.15 719
7262 이것은 무슨 말인가요?? 이해가 안가서 이해가시는 분? 14 2020.02.15 1433
7261 안경 20년쓴 소비자의 생각 14 2020.02.15 1464
7260 여기 떠나는 사람있냐? 4 2020.02.15 1211
7259 노개시 9 2020.02.15 1420
7258 나이키 고글 2020.02.15 654
7257 손님안와서 편안 하지 않습니까? 7 2020.02.15 1294
» 초년차 10군대 면접탈락 참담합니다 14 2020.02.15 1784
7255 ㅋㅋㅋ 1 file 2020.02.14 617
7254 초년차 면접 5 2020.02.14 1003
7253 굴절검사와 안경처방 서적 8 file 2020.02.14 793
7252 안경사 최저시급을 월급으로 계산하면 4 2020.02.14 812
7251 안경사 국회의원 후보 김대원 정의당 비례대표 경선 출마선언 6 2020.02.14 408
7250 초짜 안경사로서 느끼는점. 7 2020.02.14 1014
7249 안경사의 모태는 최근 졸업생 입니다. 3 2020.02.14 551
7248 보수교육 연기됨 1 file 2020.02.14 628
7247 마트안경원 11 2020.02.14 1558
7246 드디어 오고 말았네 2 2020.02.14 1231
7245 선배님들 팩렌즈 주문업체 연락처좀 알려주십셔 2 2020.02.14 53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8 Next
/ 368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