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한국안경원 (The Spec Optometrist) 입니다.

by 이석기 posted Jun 30,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업체명(상호) 한국안경원 (The Spec Optometrist)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8) (3).png

안경사 모집 요강 (호주 시드니)

 
안녕하세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한국안경원 (The Spec Optometrist) 입니다.
 
호주에서 안경사 자격과 경험을 살려 근무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외국생활을 경험하고 싶으나 경력단절이 걱정되시는 분들.
현재 영어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으신 분들.
이민을 준비중이거나 생각이 있으신분들중 미리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
 
위치 : 호주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한인타운)
근무조건: 
주 5일 근무 (본인 희망시 6일), 일요일 휴무, 호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침 9시-저녁 6시30분 (점심시간 30분), 9시간/일 근무
(3개월 수습기간이후) 국민연금을 고용주가 급여에 추가하여 급여의 10.5% 지급, 한국으로 돌아갈시 일시불로 찾는것 가능
(3개월 수습기간이후) 연 4주 (20일) 유급 휴가, 연달아 2주이상 사용금지.
급여: 시급으로 계산지급, $21.38/시간 (현재 호주 NSW주 최소임금 적용), 토요일근무 1.25배 지급.
 
비자: 위킹홀리데이 혹은 학생비자 등등 지원자 본인부담 및 수속
숙소 및 생활: 본인부담 (현지 호주 지원자들과  동일한 채용 조건으로 호주에서 지원하는 지원자와 같이 호주법에 근거한 근무조건외 별도의 지원은 없습니다).
 
호주에서 생활과 경험을 위해 준비중 이시거나 준비가 되어있는분중 호주 현지 직장과 경력 단절 문제로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영어능력은 준비가 되어있으신 분들이 유리하나, 의지가 있다면 배우면서 적응해 나아가면 됩니다.
현재 한인타운내 위치하여 많은 한국어 사용 손님들이 계시지만 협력업체/ 병원/ 납품업체/ 한국어사용 안하시는 손님등등 영어를 사용하여야 하는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어 사용 손님과 조제가공을 우선으로 적응해가며 능력껏 업무영역을 넓혀가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지난 몇년간 호주와 교류가 많이 없어 정보가 다양하지 않은 상태에서 엄두가 나지 않고 무작정 기회를 기다리는 분들은 서슴없지 문의 주시고 지원해주시면 가능한 자세히 궁금한점이나 염려스러운 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시드니 한국안경원은 20년 넘게 한인 사회에서 좋은 평판을 쌓아오며 교민분들 뿐 아니라 현지 호주인들에게 다양한 안과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호주는 검안사 (optometrist) 제도를 미국/케나다/뉴질랜드/영국과 같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눈과 관련된 다양한 질환과 증상을 안과의사에게 가기전에 먼저 검사및 처치를 합니다. 당연히 안경은 물론 세계적은 모든 명품 브랜드 다양한 제품들 또한 취급을 하고있습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궁금한 점들과 함께 아래의 메일로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이메일: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