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입한 니콘 고비 중비 렌즈를
30%증액해서 니콘 고비 청광으로나
아니면 30%감액해서 니콘 중비 청광으로 수량늘려서
니콘렌즈에서 교환해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7년된 니콘 고비 중비를 단종이 안되었으면 그대로 써야 하나요?
손해 안볼려면요.
그리고 니콘 고비 중비랑 니콘 고비 중비 청광이랑 각각 4가지 도매가 소매가가 얼만가요?
사입한 니콘 고비 중비 렌즈를
30%증액해서 니콘 고비 청광으로나
아니면 30%감액해서 니콘 중비 청광으로 수량늘려서
니콘렌즈에서 교환해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7년된 니콘 고비 중비를 단종이 안되었으면 그대로 써야 하나요?
손해 안볼려면요.
그리고 니콘 고비 중비랑 니콘 고비 중비 청광이랑 각각 4가지 도매가 소매가가 얼만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 아이옵트 | 2024.01.29 | 5129 |
| 1849 | 오아토릭90 구합니다 | 마빈 | 2023.11.23 | 280 |
| 1848 | 소다몬 안경테 한장 구해봅니다 | 힘들다....... | 2023.11.20 | 196 |
| 1847 | 렌즈 각인하나 여쭙습니다~~ | revieweye | 2023.11.19 | 364 |
| 1846 | 일회용렌즈 사입 | 루디 | 2023.11.17 | 369 |
| 1845 | 니콘 고비 BLUV 124조 저렴하게 팝니다 (완료) | 아브님 | 2023.11.16 | 288 |
| 1844 | 인터로조 컬러렌즈 샘플판 판매하시는분 계신가요 | 수수룩 | 2023.11.16 | 232 |
| 1843 |
안경 백장 및 진열장 무료 나눔 해봅니다.
|
차칸앙마 | 2023.11.09 | 537 |
| 1842 | 일회용렌즈 사입 | 루디 | 2023.11.08 | 368 |
| 1841 |
TR테, 아케마TR 정리합니다.-판매완료-
|
안경사지 | 2023.11.08 | 484 |
| 1840 | 중굴절 마스 | 나쁜남자 | 2023.11.06 | 228 |
| 1839 | 클라렌. 바슈롬 정리하시는분 삽니다. | asd770407 | 2023.10.30 | 334 |
| 1838 | 호야 듀얼세이프1.60 (15짝) 팝니다 | 화이팅이요 | 2023.10.25 | 278 |
| 1837 | ic-berlin 테 한장 구해봅니다. | 선택과집중 | 2023.10.23 | 252 |
| 1836 | 안녕 하세요 2 | 대돌 | 2023.10.22 | 432 |
| 1835 | 휴비츠 HOCT-1F 제품 구합니다 | ali | 2023.10.13 | 338 |
| 1834 | 휴비츠3100+케라토+테이블 판매합니다 | toy0603 | 2023.10.12 | 404 |
| 1833 | 아큐브전제품 매입 | 아름다운봄날 | 2023.10.05 | 493 |
| 1832 |
k-swiss k113 울템 찾습니다
|
optohglasses | 2023.10.05 | 389 |
| 1831 | 컬러렌즈 -11,00D 주문가능한 회사가 있나요? 2 | 안경재이라이더 | 2023.09.24 | 460 |
| 1830 | 오클리 같이 쓰실분 연락처나 톡 남겨주세요~~ 2 | 안갱원 | 2023.09.23 | 606 |
안경원에서 판매가 잘 될 만한 제품으로 고민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이전에 중비BLUV로 교환해서
재미보고 잘 팔았던 기억이 있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