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전 9시 ~ 오후 8시 30분 까지 근무이고,
점심시간은 따로 없습니다.
최저시급이 9860원인데
주말에도 같은 9860원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는게 맞나요?
평일과 주말이 시급이 같은지 궁금합니다.
여태까지 그렇게 근무해왔는데.
제가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이게 맞는건가? 싶어서 주말에도 평일과 같은
페이를 지급받고 일하는게 의아해서 이곳에 여쭤봅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8시 30분 까지 근무이고,
점심시간은 따로 없습니다.
최저시급이 9860원인데
주말에도 같은 9860원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는게 맞나요?
평일과 주말이 시급이 같은지 궁금합니다.
여태까지 그렇게 근무해왔는데.
제가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이게 맞는건가? 싶어서 주말에도 평일과 같은
페이를 지급받고 일하는게 의아해서 이곳에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