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40328_100608067.png

2023.02.02 19:38

도와주세요

(*.177.254.219) 조회 수 149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고굴절팔고 중굴절 넣었는데 손님이 렌즈봉투달라고해서

찢어서폐기했다고하는데 다른안경원가서 확인하면 중굴절인거 나오나요?

사장이 시켰다고할까요?

저 사는법좀 알려주세요

?
  • 123 2023.02.02 19:40 (*.158.164.205)
    어휴..ㅉㅉ
  • ㅉㅉㅉ 2023.02.02 19:41 (*.168.191.189)
    너무 한심해서 말도 안나온다
  • 2023.02.02 19:47 (*.161.19.10)
    안겔러님 재미없어요
  • ㅇㅇ 2023.02.02 19:54 (*.107.59.174)
    병신 쌉소리도 이정도면 라스트오브어스2
  • 안경사 2023.02.02 19:59 (*.77.4.170)
    그만둬
  • asdf 2023.02.02 19:59 (*.199.225.140)
    그러게 왜 으ㄸ에 일하러가서 이 사단을 내니 ㅉㅉ
  • 1234 2023.02.02 21:05 (*.139.158.194)
    구라치다 걸리면 피 보는거 안배웠냐?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2.03 11:28 (*.198.60.218)
    개똥이냐 ㅋㅋㅋㅋㅋㅋ씨발 적당히좀해라 진짜 양심뒤진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 2023.02.03 11:46 (*.0.207.230)
    사장이 시켜서 그런거니 소비자에게 고발한다고 하며 사장에게 돈 요구
    그게 사는 법이다 ㅋㅋㅋㅋㅋ
  • 2023.02.03 13:21 (*.109.6.130)
    난 가끔 중굴 도수 빠지면 고굴
    고굴 돗수빠지먼 초고 넣어준다
    가끔은 같은도수로 여러개 해달라고할때 국산렌즈 없으면
    호야도 넣어주고해
  • ㅡㅡ 2023.02.03 13:54 (*.166.107.109)
    ㅡㅡ
  • ㅋㅋㅋ 2023.02.03 17:02 (*.167.151.148)
    걸리면 영업 정지 3개월~
  • 무게나 2023.02.04 16:33 (*.76.101.96)
    절대모름 양심좀 속이지 말자 스발아
  • ㅇㅂㅇ 2023.02.10 01:51 (*.234.180.168)
    경찰서가서 자수하세요.
    철컹철컹 되기전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16105 실무에서 쓰는 검안 기초부터 자세히 배우고싶은데 방법이있을까요 ?? 12 2023.02.04 1347
16104 오늘은 17 2023.02.04 1779
16103 선 후배님들 질문입니다 46 2023.02.03 2443
16102 여행 엄청나네 2 2023.02.03 1449
16101 오늘 어때요. 12 2023.02.03 1615
16100 ㅋㅋㅋ안과의사보다 안경사가 낫다는건 뭔ㅋㅋㅋ 7 2023.02.02 1384
16099 어항속에 갇힌것들아 5 2023.02.02 1054
16098 다비X에서 파는 호야 누진 뭐냐? 8 2023.02.02 2024
» 도와주세요 14 2023.02.02 1499
16096 의사는 다를까? 8 2023.02.02 1026
16095 오늘은 다들 장사가 잘되시나보군요.. 15 2023.02.02 1826
16094 진짜 일 못하는 사람들에게 한마디 16 2023.02.02 1969
16093 의사랑 검안,안경사랑 비교하는 병1신들은 도대체 어디 유입임? 8 2023.02.02 1125
16092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3 2023.02.02 1253
16091 ......10년 전에는 내가 이렇게 될 줄 몰랐다. 18 2023.02.02 2040
16090 안경피팅하려고 플라이어 삿는데.. 8 2023.02.01 1421
16089 참~~비교대상이 안과의사?? 13 2023.02.01 916
16088 구인란에 공주에서 여선생님 모셔요 보고 ㅋㅋ 6 2023.02.01 1709
16087 퇴근후 건전하게 노실분?? 2023.02.01 1113
16086 23년 1월 마감 2 2023.01.31 155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 990 Next
/ 990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