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4 16:20

오늘은

(*.211.103.100) 조회 수 1779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다들 바쁘신가요?

무척 조용하시네요.

?
  • ㅇㅇ 2023.02.04 16:24 (*.72.72.63)
    작년보다 더 심함.
  • 천사_나의 2023.02.04 16:28 (*.211.103.100)
    안경하기 무척 좋은 날씬데, 다들 나들이 가셨나?
  • ㅇㅇㅇ 2023.02.04 16:32 (*.116.206.169)
    누진 잔금 20만원들어오고 조용합니다..
    저번 일요일 일하셨던 분이군요..
    저도 내일 일해야 할 판입니다..매주 일요일 쉬었는대 힘들군요..
  • 천사_나의 2023.02.04 16:38 (*.211.103.100)
    헉!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그냥 하던대로 쉴려구요.
    내일을 친구와 도봉산에 갈 예정입니다.
    봄이 가까워지면 조금씩 나아지겠지요.
    제가 잘 되시도록 기를 넣어드리겠습니다.
  • 무게나 2023.02.04 16:41 (*.76.101.96)
    닥쳐 이 병신새꺄
  • ㄴㄴ 2023.02.04 16:32 (*.55.21.172)
    어젠 바빴는데 오늘은 노개시중..
  • 무게나 2023.02.04 16:41 (*.76.101.96)
    축하한다 시벨러마 ㅎㅎㅎ
  • 나홀로 월세 120.. 2023.02.04 17:01 (*.39.245.97)
    저 지금 240 했어요 1시에 라면 받아놓고
    계속 일했네요 ..
    100만원만 더 하고 싶네요
  • 1234 2023.02.04 17:07 (*.39.202.110)
    뽕아새끼 또왔네ㅋ
  • 나홀로 월세 120.. 2023.02.04 17:44 (*.39.245.97)
    뭐씨발로마
  • 월세 125 2023.02.04 17:45 (*.111.24.131)
    여긴 현재 195만원입니다
  • ㅇㅇ 2023.02.04 17:59 (*.143.107.151)
    와 진짜 잘되시네요 비결이 뭔가요?
  • 월세 125 2023.02.04 23:08 (*.111.24.131)
    260마무리했네요 10년 됬고 전 나홀로는 아니고 직원한명에 알바 한명입니다
    계속 눈팅만하다 첨으로 글 올리네요 여기 웃긴글들이 많아서ᆢ 세상에는 숨은 고수들 많습니다ㅋ
     다들 화이팅입니다
  • 월세 121 2023.02.04 18:02 (*.126.218.42)
    여기는 150...
  • 나홀로 월세124만원 2023.02.04 20:04 (*.161.19.10)

    하루종일 넷플릭스 서바이벌 100뭐시기 보다가  방금 금자, 쥬디스리버에 토카이 누진2조해서 2건으로 320만원 채웠습니다

  • 에휴.. 2023.02.04 21:24 (*.74.10.118)
    장사안되서 다들 미쳐가나봄...단골덕분에 오늘간신히 100만원찍고가네
  • ㅎㅎ 2023.02.04 21:51 (*.101.194.78)
    구라베틀 나홀로들이 주름잡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16117 보수교육 시즌이 돌아온다 6 2023.02.07 1245
16116 원장님들 질문있습니다 6 2023.02.06 1218
16115 국산 유리렌즈 어디 제품 쓰시나요? 3 2023.02.06 1328
16114 홍채렌즈 +도수 생산하는곳 아시는분 있나요?? 8 2023.02.06 1131
16113 확실합니다 믿으실분은 믿고 성공하십쇼 안경사분들 6 2023.02.06 1272
16112 매출이 줄었다면 방법은 하나뿐이죠~ 7 2023.02.06 1485
16111 지금까지 경험해본 장사잘하는 부장들 특징~? 3 2023.02.06 1914
16110 아직 이것밖에.. 14 2023.02.06 1619
16109 지금 구인난? 구직난? 7 2023.02.06 1930
16108 탈출 15 2023.02.05 1656
16107 믿으실분은 믿고 실천하십쇼 19 2023.02.05 1385
16106 술쳐먹고오는쉑히들은 도대체 무슨생각일까? 5 2023.02.05 985
16105 요즘 조금 빡세다고 느끼는 거 4 2023.02.05 1793
16104 치과가서 치료 받으면서 치과 의사가 어떤 자세로 치료 하고 있는지 가만히 관찰좀 해봐 6 2023.02.05 1269
16103 실무에서 쓰는 검안 기초부터 자세히 배우고싶은데 방법이있을까요 ?? 12 2023.02.04 1357
» 오늘은 17 2023.02.04 1779
16101 선 후배님들 질문입니다 46 2023.02.03 2465
16100 여행 엄청나네 2 2023.02.03 1449
16099 오늘 어때요. 12 2023.02.03 1615
16098 ㅋㅋㅋ안과의사보다 안경사가 낫다는건 뭔ㅋㅋㅋ 7 2023.02.02 138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 1003 Next
/ 1003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