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운즈・교보문고 팝업 스토어 오픈 일주일 만에 7천 명 방문
- 안경 가상피팅에서 제품 추천 및 상세정보와 후기까지, 라운즈 미러로 한번에
- 방문객 대상 할인 이벤트부터 100% 당첨 경품 제공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도 마련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아이웨어 가상피팅 커머스 기업 '라운즈'(ROUNZ: 대표 김명섭, 김세민)는
지난 15일 교보문고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라운즈 서비스의 핵심 가치인 ‘세상에 없던 안경 쇼핑’이라는
구매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오픈한지 일주일 만에 7천 명이 방문했다.
하루 평균 1천 명이 방문한 셈이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라운즈는 가상으로 착용한 안경을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앱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앱을 통해 6천여 종의 안경테 중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고,
전국 파트너 안경원으로 배송받아 렌즈까지 맞출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라운즈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라운즈 미러’를 통해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라운즈 미러는 안경원에서의 가상 피팅 서비스와 실시간 안경 정보 제공을 위해 제작된 기기이다.
팝업 스토어 방문객은 라운즈 미러 앞에 서는 것 만으로 얼굴형 분석을 통해 어울리는 안경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안경을 가상으로 바로 착용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에 있는 안경을 착용하고
라운즈 미러를 바라보면 안경사의 도움없이 가격, 사이즈, 색상은 물론 후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방문객은 전제품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렌즈까지 맞추면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현장 방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20만 원 상당의 안경테’, ‘초극세사 안경닦이’, ‘김서림방지 티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라운즈 관계자는 “안경을 고르고 구매하는 경험 자체를 라운즈를 통해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라며 “현장에 방문하셔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라운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