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입장2020.04.06 22:26

어차피 무엇이 먼저인가을 생각해보는게 어떠한지 ,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아주 원론적인 이야기이지만 ...
안경원 문 여닫는 시간에 따라서 고객이 움직이는지 아니면 고객이 시간을 정해줘서 문을 여닫는지 무엇이 먼저이고 누가 주체인지 부터 파악하고 글 좀 썻으면 좋으련만 그도 아니면 말고 ㄹㅇㄹ 모든것을 능동적으로 생각해서 글을 쓰던가 발전이라곤 전혀없는 ㄹㅇㄹ 주체가 누구이고

고객을 일정한 시간에 몰고다닐 생각은 없고 ,

능력 없으면 혼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ㅎㅎㅡ아직도

시간 길다고 고객이 올까도 스스로 자문 하시고 안경사들 인건비도 생각하시고,

그리고 임금을 정상적으로 못주는 안경원들이 여러가지 변명이 제일 많고 , 스스로 나르시스에 빠져 만족하고 있진 않은지도 의심되고 ㅡ

아무튼 자신에게든 직원에게든 대우하는 만큼 대우 받는다는 불변의 진리를 이해하시길.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