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겠다2020.10.16 13:35
*비치, *뜸 등은 휘팅,수리 고객이 엄청나게 많을텐데.
*비치, *뜸 같은곳에서 구매한 고객들은 휘팅 ,수리 등을 어디서 받나요?

외국도 다른곳에서 맞춘 안경을 피팅, 코받침, 나사교체 등등 해달라고 하나요, 무상?, 유상?

유상으로 해주게되면 당당하게 수리요청 할것이고?
푼돈 받아봐야 도움도 안되고.
예전엔 일일 10명이상씩 오는날은 직원도 짜증내고 장사 망하겠더라고요?

안경은 종일 한가하다가 한꺼번에 들어오시잖아요.
장사 피크타임에 수리해달라고 와서 순서 안지킨다고 성질내시는 분도 있었고요,
내손님 받고있는데 왜 다른데서 한것을 나한테 와서 성질내는지ㅠㅠ

돈받는것이 오지말라는 의사 표시인데 오히려 당당하게 몇개씩 가져오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휘팅, 나사1개 껴주고 5만원 받기는 그렇고.
휘팅은 몇년씩 고생하면 터득한 기술인데 돈 받으면 표정이 달라져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