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안경 렌즈 상태 입니다.
안경 렌즈는 : 호야 양면비구면 ep 1.6
맞춘 날은 어제 입니다.
사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여긴 사진을 못올리더군요)
-> 사진 : 안경뽕 자국 자세한 사진 - 안경 갤러리 (dcinside.com)
오늘 안경원 1차 방문해서 여쭤보니
뽕에 접착제 잔여물이 묻어서 그런거니 잘 닦으면 사라진다(?)
라고 하셔서 칼자이스 렌즈 클리너로 4번 닦고 다시 찍어봐도 변함없이
그 자국이 남아 있어서
2차 방문해서 다시 여쭤보니.
오늘은 그 안경 담당 하신분이 없어서 내일 다시 오라고 해서
내일가려고 하는데....
내일 가보면 알겠죠...ㅠㅠ
소비자가 막무가네로 크레임 거는게 아니고
사용사면서 눈에 보이는 불편함을 감뇌하고 쓰게끔 하는게
참..~~~
소비자가 손해봐야 하냐?..내가 조금 손해는 보지만 만족시켜주는게 우선 아니냐?
담당자 없으면 처리 못 하냐??
매장에 사장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