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40.161) 조회 수 1708 댓글 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일단 안경 렌즈 상태 입니다.


안경 렌즈는 : 호야 양면비구면 ep 1.6


맞춘 날은 어제 입니다.


사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여긴 사진을 못올리더군요)


-> 사진 : 안경뽕 자국 자세한 사진 - 안경 갤러리 (dcinside.com)


오늘 안경원 1차 방문해서 여쭤보니


뽕에 접착제 잔여물이 묻어서 그런거니 잘 닦으면 사라진다(?)


라고 하셔서 칼자이스 렌즈 클리너로 4번 닦고 다시 찍어봐도 변함없이


그 자국이 남아 있어서


2차 방문해서 다시 여쭤보니.


오늘은 그 안경 담당 하신분이 없어서 내일 다시 오라고 해서


내일가려고 하는데....


내일 가보면 알겠죠...ㅠㅠ





?
  • 으이구 2021.02.24 10:51 (*.217.5.113)
    나도 안경사지만 정말 한심하다..
    소비자가 막무가네로 크레임 거는게 아니고
    사용사면서 눈에 보이는 불편함을 감뇌하고 쓰게끔 하는게
    참..~~~
    소비자가 손해봐야 하냐?..내가 조금 손해는 보지만 만족시켜주는게 우선 아니냐?
    담당자 없으면 처리 못 하냐??
    매장에 사장 없냐??
  • ㅇㅇ 2021.02.24 11:21 (*.253.40.161)
    사장님은 계신거 같은데. 제 안경 담당자분이 없다고 내일 다시오라고 하시더라고요. 내일 잘 해주시겠죠 ㅠㅠ
  • 에휴 2021.02.24 10:54 (*.33.250.224)
    저래놓고 우기거나 어영부영 넘어가면
    이게 클레임처리다 마 ^^ 이러면서 부심 부리겠지
  • 나홀로 2021.02.24 11:06 (*.99.120.137)
    렌즈 가공을 위해선 기계에 양쪽으로 일명 뽕"이 물리게 됨
    렌즈가 갈리면서 미끄러지지않게 접착과 눌러주는 힘이 있어야함
    코팅의 강성이나 뽕을 눌러주는 압력힘의 차이로 뽕자국 생김.
    이건 어쩔수 없이 모든 렌즈는 가공하면서 미세한 자국과 크렉이 생김.
    하지만! 어딘가에 비춰봤을때 선명하게 표시나는건 어느 누군가의 실수가 오차가 있을수 있음
    소비자는 정당하게 안경원에 물어볼수 있으니 이건 안경원이 피할게 아니라
    다시한번 만들어주는게 맞음. 뽕자국 안나게 연구하면서.
    뽕자국 난 안경렌즈는 담당자한테 보여주고 정당하게 쉽게 교환처리 될수있음
    끝-
  • 나홀로 2021.02.24 11:08 (*.199.238.77)
    이분말이 정답입니다.렌즈 브랜드중 유달리 멀티가 우는 현상이 심한게 있긴하죠.ㅋㅋ
  • ㅇㅇ 2021.02.24 11:21 (*.253.40.161)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아마도 내일 안경원 방문하면 담당자님이 잘해주시겠죠(오늘은 제 안경 담당 하셧던 분이 없다네요.)
  • 33살 사장 2021.02.24 11:46 (*.22.125.223)
    걱정마세요 바꿔주는게 맞습니다 안바꿔주면 손절하세요
  • ㅋㅋ 2021.02.24 11:49 (*.167.151.140)

    저건 그냥 불량이네
    처리 그냥 해줘라
    죄송하단 말도 함께~
    하여간 안경이 왜 안경빵인지 알게 해주네...
    그지 근성!!


    담당이 없어도 해줘야지 답나온건데 그걸 담당이 없다고 돌려보내??

    아이고 소비자는 시간이 남아 도냐?

    차비도 함께 지급해라 !!




  • 오너 2021.02.24 12:21 (*.54.66.153)

    저런 자국을 함부로 판단하면 안된다. 구매하고 바로 저런현상이 나오면 해당 브랜드에 문의를 해서 소비자와 소통을 하는게 우선이고..멀쩡하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6개월 또는 1년 이후에 빛을 비취보면 뽕자국이 나오는 경우도 있다. 한마디로 여기서 불량이니 마니 이런 경력짧은 안경사 말들은 들을 필요가 없고 해당 안경사는 호야에 문의를 하고 교환을 요청하대 안경원에서 배상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 ㅇㅇ 2021.02.24 12:24 (*.253.40.161)
    이 자국은 1일 된겁니다만......................ㅠㅠ
  • 오너 2021.02.24 12:28 (*.54.66.153)
    호야에서 책임지고 교환해줄겁니다. 하지만 해당 안경사가 잘못한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압력을 렌즈회사와 굴절율이 다른렌즈를 다 다르게 설정할수 없고 기계 자체가 자동센서로 압을 조절합니다. 안경원 또는 해당안경사가 죄인인냥 떠들어 대는게 한심해서 한마디 쓰는겁니다.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외국계 회사가 가져가는데 렌즈 자체를 잘못 만든 제조사 잘못을 힘 없는 안경사가 책임지는게 웃겨서 그럽니다.
  • ㅁㅁㅁ 2021.02.24 12:35 (*.167.151.140)
    해당안경사가 잘 못 했지..
    호야에 얘기하면 바로 처리 해줄 문젠데

    그걸 이리저리 핑계되면서 고객이 왔는데 담당없다고 돌려보내고

    전화 한통이면 끝인걸

    팔때는 간이고 쓸개고 다 줄것처럼 하면서 불량처린데 그걸 저렇게 돌리나??

    요번에 교체 받으시고 다른 안경원으로 가세요~
  • ㅇㅇ 2021.02.24 12:36 (*.253.40.161)

    저는 안경사님이 죄라고 한적은 없습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서 반백수인 제가 아무리 시간이 많다고는 하지만(?) 이 안경 때문에 오늘 2번 방문 했으며, 내일도 또 방문 해야하는 저의 시간은 누가 보상해줄런지요. 물론 제가 진상이라면 가서 진상 떨겠지만. 제 성격이 그러지 못하는 사람이라. 저의 시간은 제가 손해를 감당해야겠지요. 백수도 백수 나름대로의 생활이 있습니다 ㅠㅠ 저같은 사람은 사회 생활 하면서 손해만 보는 사람입니다. 안경원 가서 따로 할인 해달라고 하지도 않아요. 물론 알아서 20% 깍아주신것 까지 막지도 않습니다. 20% 할인 받았지요. 고맙게 생각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백수라서 시간은 남는다지만 백수도 백수 나름대로 시간 보내는 방식이 있답니다 

  • ㅁㅁㅁ 2021.02.24 12:39 (*.167.151.140)

    착하시네...

    저건 안경사가 성의가 없는 거여
    그냥 전화 한통이면 거래처에서 렌즈 무상교체 받을 수 있는 부분이고
    고객한테 죄송하다 하고 다시 처리해 주겠다하고


    렌즈 오면 연락 드려서 교체 처리 받으면 그냥 끝나는 문제여

    진짜 이런 고객 좋네 좋아~

  • 나홀로 2021.02.24 15:28 (*.99.120.137)

    그냥 지나가긴 찝찝해서 글남김.
    호야는 코팅을 부실하게 한 잘못과 책임이 있음.. 이렌즈만 약하게 나온 불량 일수도 있음
    해당 안경사는 코팅 뽕자국은 보면 바로 판단이 오는데 그걸 방치한게 문제
    동료 안경사는 자기 책임이 될까봐 걱정도 되고 자기가 판게 아니니 떠넘겨지기 싫어서. 관련되기 싫은 귀찮음..
    사장은 알고도 그상황에서 넘어간거면 제일 문제
    끝!
    해당 안경원이 팔고 이문을 남긴거니 책임을 져야 하는게 맞음. 호야와의 문제는 해당 안경원에서 알아서 하는거고
    또 끝!!


    나의 실수나 상대방의 실수를 인정하고 솔직히 말하며 잘 대처하는것도 영업능력임.. 피한다고 해결은 절대 안됨

  • 123 2021.02.24 12:32 (*.5.184.29)
    근데 이거 2층에 안경점 가신거아닌가요??
  • ㅇㅇ 2021.02.24 12:37 (*.253.40.161)
    으떵 그런데 가서 안경 안맞춥니다. 그런데에서 맞추고 문제 생기면 이의 제기도 못하잔아요..;;
  • 123 2021.02.24 12:32 (*.5.184.29)
    근데 이거 2층에 안경점 가신거아닌가요??
  • 2021.02.24 16:05 (*.111.24.171)
    여기는 소비자가 질문하는곳 아닌데요?
  • ㅇㅇ 2021.02.24 16:44 (*.128.104.176)
    일단 rx는 아닌거 같고. 렌즈불량아니면 호야서 안해줄텐데?
    초짜가 비싼렌즈인데 뽕테이프 쓰던거 히터기에 뒀던걸로 가공해서 멀티 손상된거면 사장한테 야스리로 맞을각.
    안봐서모르지만 걍 압력으로인한 크렉자국이길 바란다. 그래야 원만히 해결될듯. 호야서 처리해줄테니
  • ㅇㅇ 2021.02.24 16:50 (*.253.40.161)
    설마... 동네 장사인데 그렇게 하겠엉.. ㅠㅠ 내일 가보면 알겠지.
  • ㅇㅇ 2021.02.24 16:52 (*.253.40.161)
    근데 내가 올린 사진(위에 글에 사진 올려 놓은 곳 주소 있음) 으로는 안경사들도 구분이 잘 안가나봐? ㅠㅠ
  • 2021.02.24 17:00 (*.157.241.177)
    이걸왜여기묻지 ㅋ 그라고 담당이없어서 담에오라니 ㅋ 그매장이나 소비자나 ㅋ 소비자도 아닌거같은데 심심한듯ㅋ
  • ㅇㅇ 2021.02.24 17:05 (*.253.40.161)
    소비자 맞아요. 모든 소비자가 다 현명하게 그 자리에서 자기가 손해 본거 다 따질수 있는 소비자는 몇명 없어요. 난 그냥 내가 엄청나게 손해 보는거 아니면 대충 손해 좀 보고 살자는 사람인데... 이건 내 기준에서도 맞춘지 1일 지난 안경렌즈가 이러니까 좀 많이 이상한거 같아서. 그나마 안경에 대해서 많이 아는 사람들이 있는 곳에 와서 물어본것 뿐이에요. 진상은 뭐 아무나 부리나요? 진상 잘부리는 것도 능력이에요. 난 그 능력이 없는 사람이고..
  • ㅇㅇ 2021.02.24 17:28 (*.128.104.176)
    안봐 귀찮아.. 안경사들이 그거 클릭해서 보고 있을줄 알았나 ㅋㅋㅋㅋ 여기서 열심히 댓글달아도 다른데까지 갈 열정은없거든.
    보면 아는데 다들 안봤단소리여 ㅋㅋㅋ 봐도 너 원하는대답 그냥 해주기 싫은애들도 있고. 직접 안경원가서 알아서 잘해결되는게 낫지.
    좆문가들 자문은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본다.
  • 갤러리안? 2021.02.24 21:05 (*.222.20.99)
    담당자한테 처리받든 다른 직원한테 처리하든 하고나서 문제있음 문의할것이지
    처리받기도 전에 디씨에 사진 찍어 올리고 안경사 사이트에 사전답사해서 시부렁꾸부렁
    하는거보니 딱봐도 안갤소속 분란종자 같구먼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