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년차 안경사이고 나이는 만으로 54세입니다!뒤늦게 편입해서 경력은 11년차라 짧고 나이만 많습니다!^^
그래서 그부분을 메꾸기위해 젊은 선생님들에게 뒤쳐지지않기위해ᆢ그리고 저자신이 쳐지지않기위해 안경원에 관한 일이라면 어떤일이든 나름 열심히 해왔습니다!
그리고 안경원에 일적으로든(직원과의 문제부분이든 출퇴근등) 판매부분이든 저혼자만의 생각일수도 있지만 피해안주기위해 항상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그럴려고 항상 노력중입니다!
현재 개인적인 사정으로 경제적인 문제로 많은 부담이 좀 있습니다!
나이도 있어 취업도 힘든상태인데도..
근무전에 이런말은 더 그렇지만 오백만원정도의 가불도 일을 시작하면 혹 부탁드릴수 있는곳이면 좋겠습니다!이 나이에 참 부끄러운 일이지만 누군가의 도움을 받더라도 제대로 된 아침을 맞아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한돈은 아닙니다!집에 사용한돈이라 나쁘게 사용한 돈은 아닙니다!
너무나도 큰돈이고 나이때문에라도 취업이 안좋은데 이런 이유로 더 취업이 힘들거라는것도 알고는 있습니다만 그만큼 상황이 그래서 부끄럽지만 누군가의 도움받을 수 있었으면 해서입니다!
도움주시는만큼 열심히 일해서 달달이 갚아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부족한부분이 저자신도 느끼듯이 많습니다만ᆢ하나하나 차곡차곡 경력과경험을 쌓아갈려고 연차가 높고 낮음에 상관없이 모든 선생님들에게 배우려고 존중하고 ,
존대를 해왔으며 저자신도 노력하고 그리고 그것을 토대로 몸에 익히고 제대로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 상황이 다들 힘드시겠지만 다들 힘내시구요.저도 힘을 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나이도 중요하지만 하려는 의지와열정도 중요하지않을가합니다!
급여는 협의가능합니다!
지역은 가릴 상황이 아니지만 그래도
부산 지역이면 좋겠습니다!부산외 지역은 가고 싶어도 사정이 있어서 힘들답니다!
연락주실분이 없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혹 있으시다면 쪽지로 부탁드릴게요!
연락드리겠습니다!
으뜸과 다비치 안경원 근무 경험 있습니다!
p.s 출퇴근 시간은 한시간 넘어도 상관없습니다!지금까지도 그렇게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