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00:17

오늘 진상고객

(*.68.185.167) 조회 수 296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자이스 렌즈에 테까지 100만원 결제하고 렌즈 일주일 걸린다고 말했는데


 나중에 전화해서는 렌즈 좀 빨리 받아볼 수 없냐고 채근헤는데 이 진상 어떻게 해야하나요


 

?
  • 2021.01.24 01:18 (*.68.185.167)
    진상은고객이아닙니다
  • 어려운거아니다 2021.01.24 10:04 (*.68.185.167)
    환불해주면됌
  • ㅇㅇ 2021.01.24 10:06 (*.68.185.167)
    코로나 땜시 요즘 자이스 일주일 더걸릴수도 있는데 큰일이시네요
    얼마 전에 저도 9일 걸려서 받았어요 통관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 ㅇㅇ 2021.01.24 10:06 (*.68.185.167)
    코로나 땜시 요즘 자이스 일주일 더걸릴수도 있는데 큰일이시네요
    얼마 전에 저도 9일 걸려서 받았어요 통관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 ㅇㅇ 2021.01.24 10:20 (*.68.185.167)
    100만원 쾌척하셨으면 wip지 쓰-ㅂ 마 대가리 딱 대라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