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9.239) 조회 수 2353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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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전 어떤분이 지오와 오렌즈인수? 때문에 피해를 보셨따고 그러는데 저 역시 그러하네요. 날짜 임박한 렌즈 반품도 없고, 잔고 하나라도 있으면 일체 주문 안되고 언제


이런 기업이 됐나?  잔고 깔고 있으면 주문도 안됩니다. 인터로죠나 미광같은 대형 업체도 안하는 외국업체식의 영업을 하고 있네요. 갑자기 반품교환 안되고 주문 안되고


날짜도 남은 제품인데 생산안된다고 반품도 안받고 뭔가 안경사들도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봅니다. 누가 인수했는지 몰라도 뭔가 인수합병을 하기전에 깨끗이 어떤식으


로 운영방침이 바뀌고 그 전에 사전 통보를 하던가 하고 해야지 무턱대고 이런식으로 거래하던곳에 어려운시기에 이런식의 영업갑질을 하는 회사가 있나요? 자기네 회사


어렵다고 갑자기 이런식으로 딱 짤라서 갑질하면 되나요? 공정거래 위원회쪽에 상정여부를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협회같은곳은 나몰라라 하겠지만 기존 거래하시던 안


경원들이 한목소리 내면 무시는 못할겁니다.  그리고 요즘 다들 위탁없고 병렌즈 회수해 가는데,  그나마 양심적이고 거래할만한 병렌즈 회사 추천 좀 부탁드려 봅니다.


그리고 기존에 거래하셨던 분들은 다 정리하시고 거래 종료 하시는지? 아니면 울며 겨자먹기로 유통기한 남은  기존제품 떠안고 잔고처리 다해주고 거래 다시 이어가시는


지도 궁금하네요. 이건 완전 호구 되는 느낌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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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ㄷㅈ 2020.04.07 12:29 (*.11.48.158)
    잔고라는게 쓰고 결제 안한거 맞죠?
    근데 거래할때 잔고는 정리하고 거래하세요...예전부터 그렇게 했다고는 하지만..
    쓴 물건에 대해서 결제하는건 맞는거고!! 결제안하면 당연히 추가 거래 없는게 맞는거 아닌가..
    왜 갑질이지 ㅋㅋ이상하네 ㅋㅋ
  • 2020.04.07 12:44 (*.213.9.239)

    위에 영업사원인가? 그럼 ~ 유통기한 남은 것에 대한 처리와 생산 중단 된 제품에 대한 보상처리는 어떻게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거래 방식이나 회사가 인수합병 되면서 바뀐 방침에 대해 사전 설명도 없이 어느날 갑자기 무턱대고 물건 못준다. 반품 안해준다~ 


    이런식에 대한 것이 갑질 아닌가요?


     전 여기 안들어 왔으면 지오가 인수 합병 된것도 몰랐고, 영업사원이 잘 방문하다가 갑자기 2~3개월전부터 방문을 중단하고 ~


    그런식의 회사영업이 정당하다고 보는건가요? 여태까지 그런식으로 잔고 결재가 안됐다면 관행이고 해서 개선하고  정리한다면


     잔고처리해줄 의무는 당연히 있다고 보지만, 위에 말한 사항은 전혀 공정하지 않다고 보는데요?  당신내들 회사가


    어려운 만큼 소규모 영세 자영업자는 그럼 유통기한 남은 제품 사전 예고도 없이 떠안고 가야하고, 손해봐라~ 이런식인건데~


    누가 이런식의 갑질에 희생하고 싶나요?  당신네들 회사 어려운 사정 말하고 합병하면 영세자영업자 역시 지금 폐업위기인데요?


    잔고는 있으니 그거 바로 결재해라? 그리고 예전 거래때는 물건 밀어넣고 잔고 처리는 천천히 해도 된다고 하는


    사람들은 누구였는지 생각해 보세요. 지금와서 회전안되고 팔리지 않는 제품은 유통기한 남았어도 니들 소매가 책임져라? 


    잔고 깐거 있으면 물건 못주겠다?  그리고 기존 잔고 처리를 완전해야 지금 물건줄 수 있고,


     예전 유통기한 남은 제품은 날짜가 임박해도 생산중단 제품과 반품과 교환처리가 안된다? 이건 아니죠.


    한번 공정거래 위원회에 재소해 봐야 겠네요.


    잔고를 받으려면 일단 기존매장에 대한 물건 처리가 먼저고, 그리고 물건을 원활하게 공급해준 다음 회사 영업방침이 바뀌었으니


    이러이러하다 하고 거래를 유지할건지, 종료할건지   잔고를 다 받아가는게 일의 순서 아닐까요?  이게 양아치 짓이랑 뭐가 다릅니까.


    안경사들이 이런일에 가만히 있고, 그냥 그러려니 하니까 업체들이 이렇게 자기하고 싶은대로 가는거 아닙니까?

  • ㅎㅎ 2020.04.08 12:37 (*.212.220.173)
    다들 알지만 손해보고 반품보내는 분위기인듯 오렌즈체인 상대로 싸우려면 머리 깨나 아플꺼임. 박상진이 상대로 싸우려면 피곤함. 김인규랑도 서로 소송전벌여놓은 놈들이라서 지오렌즈 서로 PB 만들려고 싸우다가 결국 인규가 손털고빠짐 ㅋ오렌즈에서 지오를 아예 주식까지싹다 사들여서 인수를 해버림 ㅋㅋ 렌즈샵놈들이 일반안경원 생각이나 해주겠음? 망하든말든 신경도 안씀
  • 나홀로 2020.04.07 12:57 (*.199.238.77)
    회사 방침이 그러하니 쓸건지 걷을건지 해서 반품하고 사입금액의 30에서 40퍼밖에 인정안해주고 ㅠㅠ 울며겨자먹기로 반품하고 돈받았는데.그때는 기존에 거래한 가게들 낱벌로 주문되고 선입금제로 간다니 뭐 그리하라고 했는데 이제는 물건을 아예 안준다고 하네요.ㅋㅋㅋ 아주 잼나는 업체네요.
  • 1234 2020.04.07 13:40 (*.230.36.128)
    그니까 거래를 끊어요 지오껄 누가찾는다구 ㅋㅋㅋ
  • 한자로 도울 협 2020.04.07 14:54 (*.124.96.43)
    협회에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뭐라 하는지 후기 부탁요.
  • 안티오렌즈 2020.04.08 00:56 (*.246.58.244)
    깔린제품 5개월째 재고 소진으로 주문 안됨!
    빠진도수가 너무 많아 판매가 어려워
    빼겠다고하니 그것도 어렵다함!
    누가 잘못인가요? 제가 진상인가요?
  • ㄷㄷ 2020.04.08 09:13 (*.212.220.173)
    여기 멍청한분들 많네...분위기 파악이 너무 늦어 다들 오렌즈에서 인수합병해서 이젠 오렌즈꺼임 지오는 걔네 공장다 이제 오렌즈체인을 위한 PB생산을 위해서 전국 모든 안경원에서 철수한다는 결정임. 이게 무슨뜻이냐? 오렌즈 체인에만 공급해도 충분히 떼돈 버니깐 니네 같은 개미들은 신경도 안쓴다 이얘기요 ㅋ
  • 지오버려라 2020.04.08 13:06 (*.225.208.204)

    상대로 뭘 해바야 우리는 거들떠 안봄거임.. 그냥 똥밟은거라 생각하고 털어버리세요

    지오? 제품 하나도 안쓰는데요~
    병렌즈,월간팩렌즈,써클 잘나가는데 지오는 취급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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