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100.181) 조회 수 2189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누진대와 가입도가 동일하다고 하면 릴렉시 렌즈와 일반누진 렌즈의 차이점은 뭔가요???

?
  • 편안주의자 2019.08.19 13:05 (*.141.90.78)
    더 릴렉스함.
  • 벤티드 2019.08.19 13:07 (*.141.90.78)
    안정될때까지 피로할거야니냐? 그걸 줄여준대
  • ㅇㅇ 2019.08.19 13:08 (*.128.8.155)
    굉장히 디지털화돼서 싱크싱크하게 릴렉스해줌.
  • ㅋㅋㅋㅋ 2019.08.19 13:24 (*.206.208.202)
    공부좀해라~~ 병신아~~
    여기다 처 물어보려고 하지말고...
    회사로...담당자한테.... 물어보면 될거라는 생각은안하냐???
    아~~ 진짜 애새끼들 공부 좆도 안하고 진짜 존나 모르는구나.....
    그러니 이런새끼가 오픈하면 대가리에 든건없고...기능성이며 모며 팔지도 못하니 장사 존나 안되는거고...
    그래서 하는 개 짓거리가 그냥 가격으로 승부보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9.08.19 17:16 (*.235.8.207)
    이런 새기들때매 안경사 시선이 더 병신대는거야
    아니 지도 모르거나 안말할거면 짜지고 꺼지던가~
    질문글에 이런 훈수두는새기보면 다 하나같이 틀딱새기들임
  • ㅋㅋㅋㅋ 2019.08.20 12:13 (*.206.208.202)
    ㅋㅋㅋㅋ 너가 틀탁이라고 남도 다 그렇게 보이지? ㅋㅋㅋ
    그냥 지랄하지말고 끄지라~~
    대꾸할가치가 있냐?? 물어볼걸 물어봐야 알려주고 하지 병신아....
    저딴거 질문하는새끼가 멀 알것냐,.... 누진판매?? 저새끼 내가 장담하는대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가격으로 판다...비싸면 더 편하다는 개소리만하면서... 아..맞다 니새끼도 그럴거같다....... 아님 니가 글쓴이냐? ㅋㅋㅋㅋㅋㅋㅋ
  • ㅇㄴㅁㄹㄴㅇㄹ 2019.08.21 20:11 (*.38.33.72)
    병신새끼 ㅋㅋ 넌 대충 말투 들어보니깐 ㅈ 찐따임 ㅋㅋ 니가 아는대로 설명을 해봐 병신아 ㅋㅋ 뭘알것냐 ~~~ 가격으로만 판다 이게 뭔 개소리여 ㅋㅋ 가격으로 팔지 그럼 시발 너처럼 후려쳐서 으똥으로 팔까
  • ㅋㅋㅋㅋ 2019.08.22 19:43 (*.206.208.202)
    진짜 개소리도 한두번해야 개소리라고하지 ㅋㅋㅋㅋ
    이새낀 그냥 앞뒤 두서없이 그냥 대가리에서 나오는되로 말을하고자빠져있내 ㅋㅋㅋ 지가 먼말하는지도 모르고 ㅋㅋㅋ
    대가리가있으면 생각이란걸 하고 살아라~~ 아님 대가리에 기본 개념이 없으면 그정도는 탑제시키고 다녀~~
    그저~~ 대가린 모자쓰라고있는것마냥 달고 다니지말고 병신아 ㅋㅋㅋㅋ
    말해모하냐....알아 처 먹을새끼였음 지금까지 이지랄로 살지도 않았겠지..... 그냥 불쌍한새끼지 모~
    아니다...니가 불쌍한게 아니라...에휴~~ 나도 이리 불쌍한대 오죽하실까....안타깝다 ㅋㅋㅋ
  • 지나다가 2019.08.19 13:28 (*.199.238.77)
    댓글 다는 양반들 전부 안경사냐?안경사면 전문적으로 이야기 해주지는 못할 망정 개소리 막말 욕지거리 이러니 소비자들이 들어와서 조롱하고 개보듯하지.ㅉㅉ 다 니들 탓이야.진짜 어찌 안경사들중 일부 이런 루저들이 있는지 한심 그자체다.에효 ㅉㅉ
  • ㅇㅅㅇ 2019.08.19 13:49 (*.102.142.18)
    보통 일본계렌즈들은 누진대를 길게 16~20중반 까지 설정한 소프트형 렌즈로 제작하여 낮은 가입도를 고르게 분포하여 적은 왜곡, 다시말하면 왜곡을 덜
    느끼게 해주는 렌즈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일부브랜드는 가입도가 들어가는 방식임에도 단초점이라 명시할만큼 적응이쉬운렌즈에요. 자이스렌즈의 기능성인 디지털은 방식이 조금 달라요. 누진대를 약 8mm가량으로 짧게 만들어서 오직 근용부만 도움 받을수있는 설계입니다. 이중초점 렌즈같다고 생각하심될거같아요
  • ㅇㅇㅇ 2019.08.20 20:44 (*.74.63.199)
    이게 제일 설명 잘해놨네
  • 11 2019.08.19 17:42 (*.247.146.182)
    누진대와 가입도가 같다고 가정한다면 기능성은 중간부가 넓겠고 누진은 중간부가 좁겠네요
    기능성은 근용부가 좁고 누진은 근용부가 넓겠네요 두 제품간의 차이가
  • 담당자에게물어보며공부해요 2019.08.19 21:40 (*.62.169.184)
    왜 이런소리밖에 안나오는지 질문자체가 그런 질문이라 그런듯싶은데요...
  • 안경사 2019.08.20 11:11 (*.102.62.90)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인데 여기다가 물어보는 것은 충분히 고민하고 공부하고 생각해보고
    회사교육도 참석해보고 담당자에게 물어봤던가 해보지 않고 물어본거다
    솔직히 담당자보다 우리가 더 전문적으로 안다고 본다
    설계차트 보고 PRICE LIST 보면 간단히 설명나와있지만 전공책에 충분히 나와있다.
    날로 먹을 생각하는 것도 문제가 있어 본다.
    간단히 답해주자면 ADD +1.25 or +1.00인 상황인데어떤 것을 안내해드릴까?
    ADD +1.25는 최대인 것은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ADD +1.00이하는 다초점 솔직히 느끼지 못하고 내가 왜 해야하나라는 생각을 할 수 있다.
    그럴 때는 릴랙씨로 갈 수 있다. ADD +1.00이상일 경우, 고민이 될텐데
    다초점은 수차가 안정피로렌즈보다 훨씬 심해서 거부감을 많이 느끼는 사람 수없이 봤다.
    그래서 나온 것이 안정피로렌즈이다. 안정적인 것을 찾는 것이 사람심리인지라
    안전하게 가려고 안정피로렌즈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기존에 안경을 쓰셨던 분이거나
    예민도가 적으신 분에게 다초점 권해도 잘쓰시는 분 많이 봤다.
    나는 ADD+1.00 도 다초점 권해드린다. 무조건 안정피로렌즈를 권해드리지는 않는다.
    경험해보고 알려고 노력해보면 누구에게 묻지 않아도 충분히 알 수 있다.
    그리고 안경사들 나살자고 남이 어떻게 되든 상관하지 않는데 이런 식으로 가면 너도나도 죽는 것도 모르고
    가격가지고 장난치는 것 보면 얼굴보고 한 번 얘기하고 싶다.
    열심히 해봐라 날로 먹을 생각하지 말고 그럼 저절로 발전할 수 밖에 없다.

  • ㅁㄴㅇㄹ 2019.08.20 15:21 (*.199.225.140)
    아니 차이점을 좀 갈켜달라고 하니까 무슨 안정피로렌즈가 안정적이다 끝?
    모르면 모른다해라. 길게써놓기만하고 먼 아는척이냐
  • ㅇㅇㄴㄹ 2019.08.20 14:50 (*.38.33.72)
    병신들ㅋㅋ 길게 쓴놈, 욕하는 놈, 그냥 지껄이는 놈, 전부 제대로 아는놈은 하나도 없음
  • 미달학과 2019.08.20 16:21 (*.139.58.186)
    여기는 안경사의 노가리 까는곳이지 공부하는곳이 아니다....... 사수없냐? 사장 없냐? 주변에 안경사 없냐? 하긴 자기 잘난맛에 대답이라고 해주는 애들도 많으니까 .... 그게 정답이든 정답이 아니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이런곳에 상식 이하의 질문이 난무하는걸 보면 진짜....대답들도 참....안경사가 아니라고 난 믿는다....대답하는 사람이나 질문하는 사람이나.....
  • ㄹㅇㅎㄹㅇㅎ 2019.08.20 20:43 (*.74.63.199)
    릴렉씨나 리마크는 누진대를 16~20몇미리로 뺸거고
    누진은 9~14 정도라 피로감소용이 더 적응이쉽고 울렁임이 적음

    애초에 질문이 잘못됨 누진대가 동일할수가없음
  • ㅇㄴㄹㅇㄴㄹㅇㄴㄹ 2019.08.21 11:44 (*.134.100.181)
    누진대도 같을수있어요. 그럼 같은 누진대에 설계가 다른 렌즈는 존재할 필요가 없지. 그럼 누진대 늘리면 무조건 릴렉시냐?? 잘모르면 좀 아는체좀 하지마라
  • 진지한 답변 2019.08.21 11:13 (*.193.136.55)
    리마크,릴랙씨 계열 의 렌즈는 소프트 타입 설계(도수변화가 굉장히 여유있게 내려감)
    누진은 대부분 하드타입 설계 예전 호야gp가 소프트 타입이었지만 단종

    암튼 안정 피로 렌즈는 에디션이 약한 만큼
    그리고 그 사용 목적상 설계가 소프트해서 적응이 편하고 왜곡이 적음!!
    소프트 설계는 원용시야가 좁고
    누진대가 길어지는게 단점이지만 에디션이 약한 안정피로 렌즈 특성상
    그리고 회사에서 내면 프리폼이나 양면 프리폼 설계를 적용해서
    많이 보안했음!!
  • ㅇㅇ 2019.08.21 12:53 (*.128.8.155)
    와, 댓글보니 거지근성 색히덜 많네.
    알아볼때까지 알아보고 막히는부분에 대해서 물어보는거지. 다짜고짜 장황하게 물어보고 모든걸 자세히 설명듣길원하는게 맞는자세냐.

    자세히 안알려주면 아는체만하는 꼰대라고 싸잡는거 보소 ㅋㅋㅋㅋ
    적당히 아는체하는 훈수만이라도 새겨듣고 공부하면 발전좀 되겠구만.
    존나 날로 먹으려고만하는 새끼들땜시 더 안알려주겄다.
    진지한 발전이 있는 물음이 오가면 제대로 알려주겠지 안그래? 거지들아?
    그것도 여기보단 오프라인서 니 주변인한테 정성껏 노력하며 물어보면 누가 안알려주겠냐 ㅄ아 ㅋㅋㅋㅋㅋ
    응. 니들기준 안알려주고 헛소리만 지껄이고 가는놈이다~ ㅋㅋㅋㅋ
  • 낭만개새끼 2019.08.21 16:28 (*.190.110.4)
    참 댓글들하곤 구분할걸 구분하세요
    소비자의 니드에따라 구분한거지 다 똑같은 기본 누진 설계방식이다
    릴렉시군들은 기껏해야0.50에서125사이깐 당연히 절대값은 소프트 해지겠지 누진대짧아지면 약간하드해지고
    피로완화렌즈라는거는 그렌즈를써서 피로완화가되는게아니라 근거리시표는 다보는데 조절력이 아주미세하게 떨어져 안정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판매하기위해 제조사에서 만들어낸 제품군이란다
    그걸 어떤게 편하다 이지랄들 하고있으니참 ㅉㅉ

    그럼하나만 물어보자 누진이랑.근시억제용렌즈랑(짜에스마이오미젼빼고)피로완화렌즈랑 뭐가더편한데??????
  • 화이팅안경사 2019.08.21 19:16 (*.84.35.142)

    같은 애디션이면 피로완화 > 근시억제용 > 누진 이겠죠?? 피로완화목적이기때문에 누진보다 중간거리 시야가 넓어지기 때문에 시선이동이 용이하고, 통상적으로 누진은 근용부 시야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피로완화목적의 렌즈들은 근용부보다는 도수가 변하는 물점에서부터 계속적으로 도수가 일정한 크기로 부드럽게 변하길 원하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누진대 설정도 힘들어 지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같은 개념이지만, 누진과 피로완화렌즈의 설계도를 그려서 손님에게 보여주고 비교해드리며 처방하고있습니다. (EX+125의 고객님들이 본인의 시생활에 맞는 렌즈를 직접 선택하시거나, 추천해드릴때 반감이 많이 없습니다.) 다들 즐겁게 공부하고 안경사라는 직업을 사랑하세요.  힘내세요! 어려운시기 일수록 더 전문성을 키웁시다. 저는 이제 3년차된 안경사입니다. 부끄럽지 않은 직업의식 가졌으면좋겠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5863 신난다 내년에 건보료 인상된다~! 1 2019.08.23 781
5862 지니스안경 매물 7 2019.08.22 2496
5861 아니 안경사가 안경사 익명담벼락에 "조국" 두글자 올렸는데 운영자님이 삭제하네ㅋ 3 2019.08.22 681
5860 일회용렌즈 3 2019.08.22 1206
5859 진상은. 우리편? 1 2019.08.22 1125
5858 원장님들 토릭렌즈 .. 9 2019.08.21 1933
5857 안쓰시는 케라토미터 혹시 있으신분? 3 file 2019.08.21 1125
5856 추석 벌써 타는걸까요? 8 2019.08.20 1959
5855 ㅋㅋ점포정리 현수막 3곳신고하니깐 내리긴내리네 ㅋㅋㅋㅋㅋ 6 2019.08.20 1693
5854 워떵들아 정신 차려라. 2019.08.20 902
5853 렌즈샵 운영 궁금함 3 2019.08.19 2024
» 안정피로감소 와 그냥 누진의 차이점은 뭔가요? 23 2019.08.19 2189
5851 구인구직 좋은 안경원 찾기 나쁜 안경원 거르기 8 2019.08.19 2029
5850 휴가비 안챙겨주는 매장많은가요? 11 2019.08.19 1812
5849 타각식굴절검사 기기 사용 개정안 2 2019.08.19 625
5848 누진클레임 도와주세요 ㅠㅠ 18 2019.08.19 1881
5847 지니스 케미 몇프로 해주나요? 4 2019.08.18 1746
5846 우리가 먼저 욕을하지맙시다... 2 2019.08.18 795
5845 운영자님 제발 담벼락 익명말고 실명으로 하던지 없애요~ 1 2019.08.18 367
5844 누진 물점에 동그라미 안에 브이 표시가 되있는 제품이 어디껀지 알수 있을까요?? 2 2019.08.18 7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99 700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 997 Next
/ 997


사업자등록번호 : 819-88-005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0-서울용산-1300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제3286호 |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번호 : 제 원격-360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서울서부 제2021-06호
상호 : (주)아이옵트코리아
대표 : 김수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선 | 프로그램등록번호 : 2008-132-003545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9 예안빌딩 4층 (04320) E-mail : cr399231@gmail.com
대표전화 02-773-1513
XE Login